출산은 자식에게 나쁜짖을 하는 것이다.~~~^^

한명 낳은것도 너무 후회된다. 나혼자나 노예 거지 빛쟁이로 살다 죽지 왜 자식까지 노예 거지 빛쟁이로 실게 했는지 재산없고,유산세습 없는 서민과 청넌들은 아무리 죽어라 노력하고 일해도 어자피 노예 거지 빛쟁이 되더라, 나도 태어난게 후회된다. 자식은 나보다 영리하니까 지꼬리 복지에 속지많고 정부에 속지않고 결혼은 해도 절대로 자식은 낳지 않을 것이다. 나와 자식을 위해서 나와 자식을 노예 거지 빛쟁이로 만든 나라와 부자들에 충성하기 위해 노예 자식을 낳을까 더이상 속지 말자 너무 억울하다.


미친 정부다. 결국 그 아이들이 나중에 돈으로 물어내는 돈이다. 진짜 중요한 부동산문제는 내벼려 두고 퍼기기 복지만 하고 있다. 정말 미친 나라다. 어자피 자본주의 부동산공화국 불로소득이 주도하는 경제독제 제도 하에서는 서민과 청년들은 아무리 일하고 노력해도 노예 거지 빚쟁이에서 헤어나지 못한다. 찔금 퍼주고 평생 노예 거지 빚쟁이로 살아야 한다. 절대로 속지 말라 멍청하고 바보같은 시람들은 속을 것이다.


부동산폭등, 유산세습등 불로소득이 빈부격차의 제일큰 원인이다. 나라의 모든 토지는 나라소유로 하고, 모든 주택은 나라에서 관리하고 전,월세는 근로자 소득에 맞게 저렴하게 책정하고 근로능력없는 노인 장애인 소년소녀가장은 무료 제공하고 서민과 청년들과 한부모가정등은 전,월세를 소득의 1/20미만으로 아주 저렴하게 제공해야 한다. 그래야 서민과 청년 노인 장애인등 취약계층들이 노예 거지 빛쟁이에서 벗어날수 있다. 미친 부동산공화국을 당장 때리 쳐야 한다.


부동산등 재산없고, 유산상속 받은거 없으면 어자피 아무리 일하고 노럭해도 노예 거지 빛쟁이로 고생하다 죽는다. 절대로 결혼과 출산을 하지 말고 적당히 혼자 살다 죽어라 자식도 노예로 만드는 부모는 악마다 내가 살아봐서 안다. 어자피 죽는거 고생더 하지 말고 적당히 살다 죽어라


부동산재산과 유산세습 없는 서민과 청년들은 절대로 출산을 하지 말라 자본주의 경제독제 부동산공화국에서 근로소득 만으로는 노예 거지 빚쟁이로 살게 된다. 소득은 불로소득이 더 많고 돈은 근로소득이 더 많아 빈부격차를 더 확대시키는 미친 나라다. 이런 나라에서 노에 자식은 낳는것은 죄짖는 것이다.


자식들 때어나면 어린이집에서 시육당하고, 무법천지 학교폭력 시달리고, 대입입시전쟁 시달리고, 깡패집단 군대에서 고문관 되고, 취업하면 차별시회 실감하고, 자본주의 경제적 신분시회 체감하고, 시회에서 경쟁과 실적에 시달리고, 경조시비 스트레스 인간관계 시달리고, 고가주택에 노예가 되고, 돈과 공과금, 교육비, 의료비에 허리휘고, 늙으면 요양원에서 쓰레기 취급받다 개고생하고 어자피 고통스럽게 죽는다. 태어나지 않는것이 가장 행복하다. 개같은 부모는 왜 나를 낳아 이 고통을 안겨 주는가 패 쥑이고 싶다.